벤츠 CLE 카브리올레 일본 발매…가격은 936만 엔

101

유일한 카브리올레 모델, 벤츠 CLE 카브리올레 일본 발매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6월 25일 브랜드 유일의 카브리올레 모델인 ‘벤츠 CLE 200 카브리올레 스포츠 (ISG 탑재 모델)’를 일본 내 메르세데스 벤츠 정규 판매점을 통해 발매했다.


소프트톱과 에어 캡 장비

CLE 카브리올레는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우아한 인테리어를 겸비한 4시터 오픈 톱 모델이다. 캐빈 내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줄여주는 에어 캡과, 수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에어 스카프 등, 외기온이 낮을 때에도 쾌적한 오픈 에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다. 소프트톱은 60km/h 이하의 속도에서 20초 이내에 전동으로 개폐할 수 있다.


실내와 안전성

인테리어는 12.3인치와 11.9인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배치되어 있으며, 옵션 가죽 시트는 태양의 적외선을 반사하는 특수 코팅이 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온도가 상승하지 않는다. 후방 좌석에는 독립형 헤드 에어백이 처음으로 채용되어 안전성이 높아졌다. 또한 3세대 MBUX(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가 탑재되어 학습 능력과 사용성이 향상되었으며, 드라이버의 조작 부담을 경감하는 루틴 기능과 예측 제안을 하는 제로 레이어 기능을 채용했다.


2세대 ISG 하이브리드 엔진

CLE 카브리올레는 2세대 ISG(Integrated Starter Generator)를 탑재한 2.0L 직렬 4기통 직분사 터보 엔진을 사용해 여유로운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본 장비로 제공되며, 연속 가변 댐핑 시스템이 탑재된 DYNAMIC BODY CONTROL 서스펜션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안전성 강화

CLE 카브리올레는 바디쉘 구조가 강화되어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강성이 높은 A필러는 만약의 횡전시에도 탑승자의 생존 공간을 확보하며, PRE-SAFE 기능과 에어백을 통해 탑승자를 보호한다.


벤츠 CLE 카브리올레 일본 가격과 서비스

CLE 카브리올레의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은 936만 엔(소비세 포함)이다. 신차 구입 후 3년간의 일반 보증 수리, 정기 메인터넌스, 24시간 투어링 서포트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메르세데스 케어’가 적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