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준중형 세단 A6 무료 시승 기회 제공
Q4 e-트론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50만 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도 증정
아우디가 브랜드의 대표 준중형 세단 모델 A6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24일,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대표 세단 ‘아우디 A6’를 일주일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아우디 A6 어나더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향후 A6 모델 외에도 다양한 아우디 모델로 프로모션 확대해 나갈 계획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4월 19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을 출고하는 고객에 한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아우디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세단인 A6 시승차를 전달받아 일주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출고한 고객이면 누구나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공식 카카오 채널이나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바이에른오토에서 ‘아우디 Q4 e-트론’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렌터카 회사인 ‘차란차 모빌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되었으며, 향후 ‘아우디 A6’ 모델 외에도 다양한 아우디 모델로 해당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최근 아우디 Q4 e-트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만족스럽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이에른오토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와 제품이 전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의 가치와 경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궁금하긴 하네” .. 손흥민을 길러낸 손웅정, 자식 교육 철학과 더불어 그의 재산까지 ‘화제’
- “드디어 성공?” 미래 모빌리티에 진심인 현대차, 교통 체증 사라질까?
- “같은 사람 맞어?” .. 싱글맘 김현숙,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 “그동안 어떻게 참았을까” .. 눈물의 여왕 감초연기 장윤주, 미치도록 눈부신 과거 사진 공개
- “스펙이 미쳤어요…” 성능 대폭 향상돼서 돌아온 아우디의 신형 세단, 국내 출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