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차 안팔고 뭐해?” 라이프스타일 ‘터보 No.1 컬렉션’ 발매

33

2024년 4월 12일, 포르쉐 재팬은 911 터보의 5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터보 No.1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오토모빌 카운실 2024의 포르쉐 부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키 어카운트 매니저인 소바나 트라이 라자는 이 특별한 컬렉션을 직접 소개했습니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포르쉐 라이프 스타일은 기존의 ‘보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에서 이름을 변경하여 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 아이템은 물론, 시계, 액세서리, 홈 & 오피스 용품, 그리고 골프 등의 스포츠 아이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트라이 라자는 포르쉐가 단순한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영감

터보 No.1 컬렉션은 1974년 포르쉐 창립자 페르디난트 포르쉐의 딸, 루이제 피에히가 70세 생일에 받은 첫 ‘911 터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실버 메탈릭 바디에 빨간색 인테리어와 타탄 체크 무늬가 특징입니다. 이 디자인은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에도 반영되었습니다.

제품 소개

이번 컬렉션에는 봄을 맞이하여 디자인된 재킷, 풀오버, T셔츠 등 다양한 의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킷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약 68만 9000원, 풀오버는 약 32만 1000원, T셔츠는 약 15만원입니다. 이 제품들은 유니섹스 옵션을 제공하며,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판매 정보

911 터보 No.1의 디자인을 재현한 이 컬렉션은 전국의 포르쉐 정규 판매점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포르쉐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결론

포르쉐의 이번 ‘터보 No.1 컬렉션’ 출시는 브랜드가 자동차 제조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입니다. 포르쉐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접근은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