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베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순정 액세서리 추가

278

혼다 베젤 아웃도어 분위기의 “액티브 스타일” 코디네이터

혼다 액세스는 2024년 봄의 베젤 마이너 모델 체인지를 앞두고,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즐길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순정 액세서리 라인업인 ‘액티브 스타일’을 추가한다. ‘액티브 스타일’은 아웃도어 씬에서의 존재감을 부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새롭게 설정된 “HuNT 패키지”를 통해 액티브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한다. 베를리나 블랙 도장의 프런트 그릴과 자연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의 바디 사이드 데칼이 아웃도어 필드에서의 개성을 더한다.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혼다 베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유틸리티 아이템

베젤의 ‘액티브 스타일’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실용성을 높여주는 유틸리티 아이템으로 러기지 트레이와 시트백 트레이가 포함된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아웃도어에서의 사용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더러운 기어를 신경 쓰지 않고 적재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시판되는 시스템 캐리어나 루프 박스와 조합함으로써,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적응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완벽한 준비

혼다 베젤의 새로운 순정 액세서리는 아웃도어 활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액티브 스타일의 추가는 베젤을 아웃도어 활동의 동반자로 만들어줄 것이며, 사용자에게 더 많은 편의성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혼다 액세스는 이번 액세서리 출시를 통해 베젤의 아웃도어 적응성을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 혼다 베젤 하이브리드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