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여성의 날’ 기념해 전국 딜러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168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볼보자동차 전국 공식 딜러사별로 여성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차분하게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진정한 삶의 행복을 고민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여성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볼보자동차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각 딜러사별로 개최한다. 구체적으로는 ▲스웨덴 국민 화가 ‘칼 라르손(Carl Larsson)의 작품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아트 클래스(에이치모터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코오롱오토모티브) ▲깔끔한 라이프스타일로 화제가 된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천하자동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태영모터스)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아주오토리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아이비모터스) ▲퍼스널 컬러 분석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아이언모터스) 등 자신을 돌아보고 치유하며, 나아가 더 나은 삶을 위한 영감을 제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 외에 각 딜러사별로 특별한 선물과 스웨디시 케이터링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내용 및 일정, 장소는 전국 공식 딜러사별로 상이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는 자동차 제조사의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지향하는 브랜드” 라며, ”여성들이 스스로의 내면을 단단하게 쌓아올리며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도록 응원하고자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등 다양한 여성 친화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해오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