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루스 PHEV 티저 이미지

178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부분변경 모델로 출시되기 앞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람보르기니 매거진에서 22일(현지시간) 게시된 티저 이미지에는 우루스 PHEV의 후면부 일부를 보여주고 있다.

한 쌍의 테일램프는 재설계된 것으로 보이며, 눈에 띄는 리어 스포일러와 다른 세부 디테일 요소의 변화를 예고했다. 또한 우루스 PHEV에는 전기 모터를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더 강력한 출력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현재 우루스 S와 우루스 퍼포만테보다 더 높은 출력과 함께 전기 모드에서 배터리로만 주행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아질 예정이다.

우루스 PHEV는 포르쉐 카이엔 터보 E-하이브리드와 형제 모델이며, 카이엔은 현재 591마력의 트윈터보 V8 엔진과 전기 모터로 174마력을 제공해 총 729마력을 발휘한다. 

카이엔과 마찬가지로 우루스 PHEV는 전기모터와 추가 배터리 시스템을 장착하면서 기존보다 더 증가된 무게를 갖출 예정이다.

한편, 람보르기니는 우루스 PHEV를 곧 글로벌 론칭하고 2029년에 우루스 2세대, 2028년에 첫 순수 전기차 란자도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올해 우루스 PHEV와 함께 우라칸의 후속 모델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더해 데뷔한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