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시흥시, ‘동행마켓’ 참여…시흥 대표 농특산물 선봬

경기 시흥시가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2024년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에 참여한다.시는 시흥의 대표 농특산물인 연근과 시흥쌀 햇토미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 농산물 가공 제품을 서울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동행마켓 행사는 서울시와 협업해 진행되며, 시흥의 우수한 품질의 연근, 표고버섯, 다류, 과자류 등 다양한 농특산물을 직거래 장터를 통해 판매한다.또한, 지역 홍보 부스를 운영해 시흥 쌀 ‘햇토미’, ‘시흥 연’ 농산물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햇…

한동훈, 고 이상득 전 국회부의장 조문…30분간 MB와 차담도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고 이상득 국회부의장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이명박 전 대통령과 만났다.한동훈 대표는 25일 대구 일정을 마친 직후 곧장 상경해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 이 전 부의장 빈소를 방문했다.이 자리에서 한 대표는 고인의 동생인 이명박 전 대통령 부부와 약 30분 간 차담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이 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한 대표에게 "어려운 환경이지만 잘 해결해 정권재창출이 될 수 있도록 해달라.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취지로 격려했고, 한 대표는 이에 "잘하겠다"라며 화답했다고 박정하 국민의힘 대표비서실장이 전했다…

여행/맛집

제주항공, 드디어 인도네시아 떴다…印 하늘길 넓히며 노선 다변화

제주항공의 첫 인도네시아 정기 노선이 드디어 하늘에 올랐다. 제주항공은 지난 16일 인도네시아 단독 노선인 인천~바탐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매주 수·목·토·일 주 4회를 오간다. 바탐행 항공기는 인천에서 밤 9시 5분에 바탐 항 나딤 국제공항으로 출발해 17일 새벽 1시 30분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새벽 2시 45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전 11시 25분에 내린다.

뷰티

오직 영화를 위해서

영화를 향한 마음으로 아시아의 젊은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 마법 같은 순간을 직접 목격했다.

연예

경제

라이프

노가다 잠수 탔는데 실제로 받은 문자 한통

노가다 잠수 탔는데 실제로 받은 문자 한통

테크

자동차

영화 소재로 관객들 기를 빨아먹는 감독

영화 소재로 관객들 기를 빨아먹는 감독
뷰어스 입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