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라떼 맛집, 3노트커피. 카페라떼 찐이다!

279

여의도에서, 여의도 인생라떼를 논의하고자 한다면, 이 카페 꼭 리스트에 추가헤야만 한다!

그 곳의 이름은 <3노트>

건물 주차장쪽을 찾는다고 생각하면 더 빨리 찾는 3노트 카페.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내부가 보이는 게 포인트.

식당명: 3노트 커

영업시간: 7:30-17:00 (토요일은 매주 휴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25

전화번호: 0507-0284-4425

여의도 라떼 맛집, 3노트커피 메뉴와 가격은?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유기농귀리라떼, 바닐라빈라떼, 버터스카치라떼, 크림버터스카치라떼, 크림바닐라라떼, 발로나카페모카

-non 커피: 로얄밀크티, 동윤영, 발로나초코우유, 진저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생강꼴레몬차, 꿀자몽차

가격대는 3천원대부터 5천원대까지 있다. 합리적임.

쇼케이스안에는 디저트 종류가 딱 3종류가 있었다.

-디저트: 티라미수, 이즈니휘낭시에, 꾸덕초코호두르뱅쿠키

전부다 사장님이 손수 카페안에서 만드신다고. 이런 디저트들이 커피를 더 맛있게 하지 ㅋㅋ 커피 술술 들어가게 하는 마법.

커피를 주문해놓고, 여기저기 포스터 붙어있는 것을 보니, 라떼가 확연하게 보인다. 기대된다!

왜 카페명이 3노트인지 너무너무 궁금해서 사장님께 살짝 여쭤보니, 커피의 3풍미가 다 들어가서 3노트라고.

그 말을 들으니, 더 기대되는 이 곳의 커피.

이 날 주문한 3가지 커피. 유기농귀리라떼, 카페라떼, 바닐라빈라떼!

내가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잘 아는데(?)….

이 집은 카페라떼맛집 맞다.

솔직히, 너무너무 놀랬다. 기본 카페라떼가 이렇게까지 맛있나??????? 시럽도 안들어가고 그냥 우유랑 커피원액인데. 이렇게까지 맛있다고?????????

충남 보령에서 나온 1등급 원유를 블렌딩한 숙성우유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숙성우유의 힘이 이렇게나 강하다고?!?! 정말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단맛은 없는데 너무너무 맛있다.

3노트커피의 카페라떼 한모금 마시는 순간, 박수 절로 나옴…………………. 꼭 다들 드셔보시길……!!!! 진심!!

그리고 마셔본 바닐라빈라떼와 유기농귀리라떼.

바닐라빈라떼는 기본 카페라떼에서 바닐라시럽이 들어갔으니 달달구리해서 풍미가 좋았다.

그리고 유기농귀리라떼는 오히려 귀리우유, 오트밀크의 맛보다는 이 집에서 사용하는 원두의 향과 맛이 진하게 다가왔다.

마셔보고 느낀건, 3노트커피의 1위는 무조건 우유가 들어간, “카페라떼”다!

통창구조라, 커피마시면서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 앉아서 맛있는 카페라떼 마시면서 통창 바라보면 저절로 힐링!

정말 좋다. 또 인생라떼 마시러 가야지 나는!

3노트 커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25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