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랑 월남쌈 먹기. 샤브앤보라매점에서 신풍역맛집!

539

나는 채소러버인데, 외식하라고 하면 좋아하는 종류중의 하나가 “샤브샤브”랑 “월남쌈”이다.

채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제일 좋아하는 메뉴!

그런데 말이지.. 신풍역맛집으로 샤브앤 보라매점이 있는것이 아닌가!!!!!!!!!

-식당명: 샤브앤보라매점

-영업시간: 11:00-22: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7길 13

-전화번호: 02-831-3199

여기는 일단 메뉴 구성이 주말/주중이 다르다. 특히 주중의 점심때 가격은 너무너무 매력적이니, 시간이 된다면 주중에 가는 것을 강추!!!

주중 점심특선가격이 “소고기샤브정식 11500원, 월남쌈 샤브정식 12500원, 월남쌈 버섯샤브정식 13800원, 스페셜월남쌈정식 16500원” 구성되어있다.

매장도 엄청 넓어서, 혼밥도 좋지만 모임을 하기에도 딱 좋았다!!! 이렇게 테이블 간격도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아~

나는 월남쌈 샤브버섯정식 2인분을 주문했는데, 나오는 속도 진짜 빠름! 거기다가 구성보소….

이 구성을 보라… 진짜 나오는거 보고 진심 놀랬다!! 너무 멋져 ㅠㅠㅠㅠㅠㅠ

월남쌈과 샤브샤브 해먹을 수 있는 채소양 실화냐고요.. 너무 좋아 ㅠㅠ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양상추샐러드에 흑임자 드레싱은 사랑이지.

연어도 2점 나와주었고, 고기랑 칼국수.. 그리고 죽까지.

제일 먼저 할일은, 에피타이저로 먹으라고 나온 “열무김치랑 국수”를 그릇안에 넣고, 먹을 것. 이거 먹는데 군침이 싸악 돌면서… 모든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어준다 ㅋㅋㅋ

그리고 육수가 끓기 시작한다면, 야채를 하나씩 넣어준다. 나는 많이 먹을거니까 많이 넣는다 한꺼번에 ㅎㅎㅎㅎㅎ

그리고 월남쌈페이퍼를 같이 나온 뜨거운물에 담은 후에, 채소들을 하나씩 넣어서,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별미. 너무너무 맛있어 🙂

소스는 이렇게 3가지. 칠리소스, 간장소스, 땅콩소스.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랑 땅콩소스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이 2가지 소스에 찍먹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진짜 맛있다. 신길동맛집으로 인정!!

그리고, 고기와 야채를 다 먹었다면, 같이 세트안에 들어있는 칼국수면을 넣어서 끓인 후에 김치랑 먹기. 이것도 또 맛있지…. 야채가 다 우러나온 육수에 면이라니.

그리고 마지막은 죽. 야채다진거랑 밥이랑 계란이랑 이렇게 나오는데 다 넣고 계속 끓이면 너무 맛있다. 진심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다네~ 신길동샤브샤브를 찾는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진짜 잘먹고 갑니다~~~!!

샤브앤 보라매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7길 13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