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행 2편
툰(Thun)과 브리엔츠(Brienz), 두 개의 호수 사이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 인터라켄 여행을 시작해 보자. 인터라켄은 융프라우(Jungfrau), 아이거(Eiger), 묀히(Mönch) 등 기막힌 절경을 볼 수 있고 수많은 액티비티를 위한 시작점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액티비티의 천국, 인터라켄
인터라켄에 도착했다면 가장 먼저 융프라우 VIP 패스를 구매하자. 구매하는 방법은 동신항운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인터라켄 오스트역(동역), 그린델발트 터미널 등 융프라우 지역의 역에 가서 여권 제시 후 구매하면 된다. 융프라우 VIP 패스는 여행 일정을 고려하여 무제한 기간을 잘 선택하여 구매해야 한다. 융프라우 지역을 여행한다면 융프라우 VIP 패스는 필수로 구입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가장 아끼는 방법이다. 융프라우 VIP 패스의 다양한 활용 방법은 동신항운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으니 확인하면 된다.
융프라우요흐나 피르스트를 가기 전 가볍게 인터라켄 시내를 둘러보고 인터라켄 오스트역(동역)에서 가까운 하더쿨룸으로 올라가 보자.
융프라우 VIP 패스가 있다면 하더쿨룸 전망대로 올라가는 산악열차는 무료로 탑승 할 수 있다. 위에 사진처럼 빨간 산악열차를 타고 약 10분을 오르면 하더쿨룸 전망대에 도착한다.
하더쿨룸 전망대에서 인터라켄 시내를 감상해 보자. 너무 아름다운 풍경에 저절로 감탄이 터져 나온다. 전망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스위스 로컬 맥주를 한 잔 마시면서 천천히 인터라켄 풍경을 즐겨보자.
인터라켄은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다. 인터라켄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갖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