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로시장 칼국수, [박가네보리밥손칼국수] 시장맛집투어!

429

먹방유투버들 중에서, 종종 시장투어를 하는 상해기가 있다.

상해기보면서, 시장투어 너무 재밌어 보여서 흥미진진. 이미 익숙하게 알려진 아주 큰시장도 좋지만, 그 동네마다 시장에 가면 항상 그곳에만 있는 먹거리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늘은 그 중에서 <남구로시장>이라고 그곳에 있는, 남구로시장 맛집투어를 하러 고고!

점심때쯤 갔는데, 시장이 왁자지껄. 진짜 장보러 오신 분들도 많았고, 구경할 것도 너무너무 많아서, 그냥 구경만 해도 진짜 재밌었다!!

많은 맛집들중에서, 남구로시장 칼국수 먹으러 내가 간다~~(참고로, 내가 간 곳은 박가네보리밥손칼국수인데, 칠공주떡볶이 옆쪽으로 가다보면 바로 나온다)

식당명: 박가네보리밥 손칼국수

영업시간: 10:00-20:00

(단, 매달 1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로22길 23 1층

전화번호: 0507-1379-1682

박가네보리밥손칼국수, 메뉴와 가격은 어떻게 될까?

보리밥부터 칼국수, 수제비까지 모든 메뉴가 7000-8000원이다. 가격은 아 그렇구나 할 수 있는데 이 가격과 메뉴속에 숨은 비밀이 있다.

보리밥을 시키면 사이드로 칼국수나 수제비가 나오고, 칼국수나 수제비를 시키면 사이드메뉴로 보리밥이 나온다는거. 너무 매력적이야ㅎㅎ

테이블이 정겹다 왠지 모르게. 그리고 손님들도 계속 계속 오는 찐맛집.

들어오는 입구에서 부터 사장님이 수제비와 칼국수 면을 직접 만드는 것을 보았다. 반죽도 하나하나 만드시는데 이런게 손칼국수와, 손수제비의 장점이지. 반죽이 너무 기대되었다.

메뉴를 시키면 나오는 반찬은 2가지 종류. 열무김치랑 겉절이. 음식 나오기 전에 김치부터 맛보기. 둘다 맛있쟎아!?!?!

내가 시킨 보리비빕밥. 보리비빔밥에 나오는 나물은 “고사리, 무채, 콩나물, 열무김치” 그리고 계란후라이.

시킨건, 보리비빔밥인데, 사이드메뉴로 바지락수제비가 나왔습니다………………. 양이 혜자롭다. 가성비 최고.

그리고, 시킨건 바지락칼국수인데 사이드로 보리비빔밥이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최고예요 ㅎㅎㅎ

칼국수는 양이 많다. 더 많은 양을 먹고싶으면 1천원 추가하면 “곱배기”로도 시킬 수 있다. 하지만, 기본도 양이 충분하기 때문에 이렇게 먹어도 배가 충분히 부르다.

비빔밥먹을때 목 멕히면 칼국수 국물을, 수제비 국물을. 정말 계속 계속 들어간다. 술술 잘들어간다. 맛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구성이라서 매력적이었다. 구로시장 오신다면 꼭 들려서 식사해보기.

구로시장 식재료들도 저렴한 편이던데 진짜 여러모로 좋네~~^^

박가네보리밥손칼국수, 주차어떻게 하지?

주차는 <구로4동 공동주차장>에다가 하면 된다. 그리고 주차해놓고 바로 보면 남구로시장 입구랑 이어져있어서 편하게 이동이 가능했다.

박가네 보리밥.손칼국수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22길 23 1층

남구로시장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26길 54

구로4동 주택가 공동 공영 주차장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26길 54 구로구시설관리공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