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슈퍼두퍼버거 후기! 슈퍼 싱글, 꼬르동 블루 버거 맛은?

1023

구들과 어디서 만나야 할 지 고민일 때 가장 부담없이 올 수 있는 홍대! 맛집, 카페, 소품샵 등 없는 게 없는데요. 2번 출구 앞에서 가게 공사를 하길래 이번에는 뭐가 생기려나 했는데 드디어 4월 26일 슈퍼두퍼 버거 홍대점이 오픈했습니다!

점심 먹고 오는 길에 들렀는데 오픈 행사로 아이스크림 무료 쿠폰을 나눠줘서 칼바람을 뚫고 먹었어요. 풍선도 줬던 거 같은데 아쉽지만 풍선은 못 받았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음 날! 버거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가봤는데요. 골고루 시켜먹어 봤으니 후기를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 모든 사진은 에디터가 직접 촬영했습니다.
   
   


     

줄 서서 입장!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줄이 좀 있었지만, 10~15분만 기다리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첫 날 아이스크림을 더 오래 기다린 거 같아요ㅎㅎ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미리 주문하면 됩니다.

아! 참고로 슈퍼두퍼의 뜻은 쩌는! 대박! 이런 뜻을 가진 속어라고 해요.
   



   

슈퍼두퍼 버거 메뉴는?

홍대 슈퍼두퍼버거 메뉴, 가격

오호~ 요즘 버거 물가 무슨 일이에요~? 가장 기본인 슈퍼두퍼 싱글 버거를 제외하고는 10,000원이 넘습니다. 패티는 크게 소고기와 치킨으로 나뉘며, 치킨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꼬르동 블루 버거가 새롭게 출시됐다고 해요. 

이 외 사이드 메뉴로 감자 튀김, 고구마 튀김, 코울슬로가 있습니다. 음료는 쉐이크, 에이드, 맥주, 아메리카노, 콜라, 사이다 등 다양해요. 
   
  
  
  
      

왕피클, 케찹, 소금, 후추, 비닐장갑 있음

            
감자 튀김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소금과 후추가 있고, 옆에 왕 피클과 케첩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생 장갑이 있는데요. 환경을 위해 나무 칼과 포크를 주는데 위생 장갑이 있길래 뭐지? 했는데 장갑 없이 먹을 수 없어요.. 안해는 1회용 비닐 장갑이 2개 들어 있습니다.
   

    
※ 탄산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슈퍼두퍼버거 후기

     
드디어 나왔습니다~~! 패티에 소스가 귀엽게 그려져 있는데요. 우선 버거 후기부터 볼까요?
           

1. 슈퍼 싱글 버거

슈퍼 싱글 버거는 소고기 패티 한 장에 체다치즈, 토마트, 적양파, 채소, 소스가 들어간 기본 버거입니다. 딱 기본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이에요.

다른 소스나 재료의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패티 맛이 잘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패티 자체는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빵은 도톰해서 좀 퍼석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슈퍼 싱글 버거 가격: 8,900원
     
   

2. 베이컨 에그 온 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는 슈퍼두퍼버거의 시그니처 버거로 달걀 프라이와 베이컨, 갈릭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달걀이 제대로 반숙이라서 줄줄 흐르지만, 빵에 스며들어서 빵까지 촉촉했어요. 베이컨까지 있어서 많이 짤 거 같았는데 달걀이 있어서 그런지 적당했습니다. (혼자 혹은 친구들과 드실 분들에게 추천해요.)

베이컨 에그 온 버거 가격: 12,900원

      

3. 트러플 버거

이 버거는 생트러플을 사용해 90일간 숙성을 거쳐 만들어진 트러플 버터와 볶은 포토벨로 버섯이 들어갔다고 해요. 트러플 버터가 들어갔다고 해서 향이 얼마나 날까 했는데 생각보다 진했습니다! 다만 조금 느끼해서 피클이 필수에요.

트러플 버거 가격: 13,900원
 
      

4. 꼬르동 블루 버거

신메뉴라는 꼬르동 블루 버거는 치킨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갔으며, 라페도 있어 상큼한 맛이 추가된 버거입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지만, 먹기 상당히 힘들었고, 모짜렐라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지 않았습니다..ㅠㅠ 네..

꼬르동 블루 버거 가격: 13,900원

     

     
   

과연 슈퍼두퍼버거 사이드 메뉴 맛은?

1. 슈퍼 프라이즈

볼로네제 소스를 듬뿍 올려 맛있다는 슈퍼 프라이즈는 슈퍼두퍼버거의 시그니처 감자 튀김인데요. 스파게티 소스에 통통한 감자 튀김을 찍어 먹는 맛? 소스를 더 많이 뿌려 줘도 좋을 거 같아요. 

슈퍼 프라이즈 가격: 5,900원
           
      

2. 애플 코울슬로

사과, 적채, 샐러리가 들어간 애플 코울슬로는 샐러리와 사과가 들어가서 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입맛에 안 맞을 거 같지만,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애플 코울슬로 가격: 4,900원
           
   

쏘머치 눅눅

3.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

달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바삭한 고구마 튀김! 바삭이라고 써있었는데… 바삭이라고 했는데…… 대박 눅눅했어요. 하루 지난 고구마 튀김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맛? 7,5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달달한 맛은 참 좋았는데 아쉬움이 컸어요.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 가격: 7,500원
    
 
 
 
   

버거 짝궁은 뭐다? 쉐이크다

오픈 첫 날 받은 쿠폰으로 냠냠

슈퍼두퍼버거 쉐이크 맛은?

에디터는 청포도 라임 스파클링, 믹스 베리 스파클링, 스월 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스파클링은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었고, 쉐이크는 쉑쉑까지는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스월은 밀크 쉐이크와 초코 쉐이크를 섞은 겁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역시나, 슈퍼두퍼버거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해요. 

청포도 라임 스파클링 / 믹스 베리 스파클링 가격: 4,500원
쉐이크 가격: 6,900원
아이스크림 가격: 4,900원
    



     

홍대 슈퍼두퍼버거 내돈내산 인증!

가격 와
가격 와

     
호호홍 맛은 당연히 있었지만, 굳이 다시 찾아오지는 않을 맛? 패티는 촉촉해서 좋았지만, 빵이 도톰해서 그런 지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특히, 튀김이 눅눅하고, 가격 대비 양도 많은 게 아니라서 좀..^^

칼은 환경을 위해 나무 칼을 주는데 잘 안 잘리니 참고해 주세요~!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홍대, 연남 맛집 축복이 끝이 없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