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광혜원 저수지에서 열리는 ‘안성 동막골 빙어 축제’가 2025년 1월 3일부터 2월 2일까지 한 달간 개최된다. 안성 동막골 빙어 축제가 열리는 광혜원 저수지는 차련산맥 물줄기의 전형적인 계곡형 1급수 저수지로서 매우 깨끗한 물을 자랑하며, 주변 경관도 수려하다는 정평이 나 있다.
동막골 빙어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빙어 낚시, 물 낚시체험장, 눈꽃포토존, 눈썰매, 얼음 썰매, 얼음 팽이, 연날리기 등과 같은 주요 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글램핑형 수상 방갈로 빙어낚시가 준비되었다. 프라이빗한 수상 글램핑 위에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기준 인원 초과 입실 및 성인 남자 3인 이상은 이용할 수 없고 음주와 흡연, 개인 화로대 및 숯 전기그릴 등은 사용할 수 없다.
글램핑 빙어낚시는 주중 이용 시 15만 원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20만 원이다. 기준 인원은 2명에서 최대 4인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이 필수다.
안성 동막골 빙어 축제의 입장료는 5세부터 13세까지 5,000원, 14세 이상은 10,000원이며, 4세 이하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안성 빙어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설경이 아름다운 선자령 백패킹, 낭만 찾아 떠나는 평창 여행
- 찬 바람이 부는 요즘,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찾을 수 있는 서울 찜질방 추천
- ‘견훤이 건국한 후백제의 땅’ 자연+레트로가 공존하는 문경 가볼 만한 곳 (+문경 여행 코스
- 2025년 황홀한 새해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서울 일출 명소 6곳
- 일본 숙소 예약 팁 : 가성비 일본 여행을 원한다면 캡슐 호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