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겨울 맞이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를 오는 22일부터 선보인다.
1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는 다채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대표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뮤지컬 공연 △국내 최대 9m 높이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등이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눈길을 끈다. 메인 공연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에는 레고랜드 대표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가 등장한다.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관객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공연은 브릭토피아 내 닌자고(NINJAGO)
극장에서 매일 낮 12시 30분과 오후 4시, 매일 두 차례 진행되며, 12월부터는 낮 12시 30분, 오후 3시 30분으로 변경 운영한다.
국내 최대 높이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레고랜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로 레고랜드 파크 곳곳을 누비며, 산타가 숨겨놓은 힌트를 찾아 떠나는 미션 이벤트인 ‘브릭스마스 랠리(Bricksmas Rally)’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공개하는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와 ‘브릭토피아 라운지’도 빼놓을 수 없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이 외에도 레고랜드는 직접 레고 작품을 만들어보는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줄줄이 이어진다. 레고랜드 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레고랜드
- 추우면 오히려 좋아, 각 대륙을 대표하는 눈 축제
- 서울의 스위스, 설경 품은 최초의 도심 속 리조트 가보니…
- “벌꿀·딸기·초콜릿의 향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2조5천억 들여 디즈니랜드 아성 넘본다는 새로운 美 테마파크…실현 가능성은?
- 현지 식료품점 투어 즐기는 이색 여행지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