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소진하기 딱이네”… 비발디파크, 직장인 겨냥 올인원 패키지 선봬

178


소노 빌리지 가을. /사진= 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에서 풍성한 가을을 경험할 수 있는 폴 인클루시브(Fall 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객실 조식 뷔페(2) 오션월드, 앤트월드, 인피니티풀, 실내수영장(1) 부대시설 할인권 등 비발디파크에서 누릴 수 있는 콘텐츠들을 모아 구성했다. 객실은 소노펠리체 빌리지, 소노펠리체, 소노벨 등 단지 내 리조트와 호텔을 포함한다.

특히, 연차 소진을 위해 주중 비발디파크를 찾은 직장인 고객들을 겨냥해 일~수요일 입실 시 13시 체크아웃 혜택으로 객실을 보다 여유롭게 이용하게 했다. 또 반려동물을 동반해 소노펫 객실을 이용할 경우 5시간의 펫보딩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할인권은 오션월드 40%, K1스피드 20%, 앤트월드 30% 할인권을 각 1(4)씩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식 뷔페와 오션월드 등의 부대시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소인 종합이용권을 특별가 24000원에 현장 판매한다.

폴 인클루시브패키지 오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객실 투숙 기한은 입실일자 기준 1219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과 조식뷔페, 부대시설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주중 특별 혜택과 아이들을 위한 종합이용권도 준비돼 있으니 비발디파크에서 늦가을 행복한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예신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