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이국적인 풍경과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로 가득한 곳으로, 사진 찍기 좋은 명소가 많습니다.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해 다양한 제주 명소를 탐방하며 낭만적인 인스타 사진 한장을 남긴다면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국적인 제주 명소를 탐방하며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1.성산일출봉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4-12 |
제주 성산 일출봉은 해발 182m의 응회암 분회구로 주변 광치기 해변과 함께 멋진 풍경을 제공하는데요. 일출 시간에 맞춰 새벽에 방문하면 주황색과 분홍색으로 물든 제주도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성산 일출봉은 그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주변 자연경관과 함께해 더욱 아름다움이 빛나는 곳으로 멋진 사진 한장 찍어가시길 바랍니다.
2.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1734 |
제주 공항 인근에 있는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를 따라 독특한 제주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인데요.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알록달록한 무지개 색상의 다리와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한 유명한 포토존이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 황금빛 노을과 함께 환상적인 모습을 담아낸다면 상당히 만족감 높은 결과물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일몰뿐 아니라 제주도로 오는 비행기와 함께 찍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용두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두암길 (제주올레길17코스) |
제주 공항 인근의 북쪽 바닷가에 있는 용두암은 높이 10m가량의 바위로 오랜 세월에 걸쳐 파도와 바람에 씻겨 빚어진 모양이 용의 머리와 닮았다 하여 용두암이란 이름이 붙여지게 되었는데요.
제주올레길 17코스를 걷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용두암은 상당히 독특한 용암 지형과 높은 절벽이 특징인 곳으로 특별한 제주도 사진을 남기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 공항과도 가까우니 꼭 들러보세요.
4.이호테우 말등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375-43 |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로 굳건하게 서 있는 빨간 말과 백색 말. 이호테우 해변을 서성이다 보면 독특한 모양의 등대가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이호테우 해변의 하얀 모래와 푸른 바다, 그리고 말 등대를 배경으로 멋진 제주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일출이나 일몰 시각 말 등대 위로 뜬 태양의 배경은 상당히 로맨틱하므로 시간에 잘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5.정방폭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214번길 37 |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인 정방폭포는 약 23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바다와 직접 연결되어 있어 이국적인 경치를 자랑합니다.
폭포가 바다로 떨어지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며, 특히 파도가 부딪치는 소리와 함께 자연의 웅장함 속에서 찍는 사진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곳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멋진 제주도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6.쇠소깍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04 |
한라산에서 흘러내린 물줄기가 제주도 남쪽으로 흐르는 효돈천의 끝자락에 위치한 쇠소깍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쇠소’는 ‘소가 누워 있는 모습의 연못’을 의미하고, ‘깍’은 ‘마지막 끝’을 뜻합니다.
효돈천 양옆으로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모습은 쇠소깍의 대표적인 포토스팟이며, 단풍이 물드는 시기에는 방문객들에게 황홀한 경관을 선사합니다. 또한, 쇠소깍의 기암절벽 사이에서 탈 수 있는 전통 조각배에서 찍는 제주도 사진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 ‘가을 가볼만한 곳’ 11월에 가볼 만한 강원도 여행 추천
- ‘외국인 서울 여행 코스’ 외국인이 더 많다는 서울 여행지 추천 (+서울 여행 TIP
- ‘책읽기 좋은 카페’ 서울 힐링 여행으로 제격인 북카페 BEST 3 추천
- 서울시,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기념 특별 행사… 안성재 셰프 요리 맛볼 기회
- “2024 서울 핫플 추천” 이색 데이트로 딱 좋은 홍대 놀거리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