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솜씨당과 함께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의 월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테마별로 즐기는 이색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원모어트립 회원사들의 체험상품을 소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11월 프로모션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취미 여가 플랫폼인 솜씨당과 함께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인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체험 콘텐츠들로 이번 행사에는 총 28개의 체험상품이 참여한다.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로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자개반지 만들기, 액션페인팅으로 나만의 작품 만들기, 행운의 풍경종 만들기, 나만의 팔찌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등이 있다.
9월 행사 기간 동안 솜씨당 월별 이벤트 페이지에서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계정 당 1회, 1인 1매에 한해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솜씨당 앱 리뷰 작성 시 기획전 종료일 이후 솜씨당 적립금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SNS 후기 작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솜씨당에서 제작한 DIY 키트 경품을 지급한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원모어트립의 신규 회원사들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취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지연 여행+ 기자
- 클룩, 창립 10주년 기념 엄청난 혜택 쏜다…전 세계 할인 파티 진행
- ‘국교 수립 이후 처음’ 우즈베키스탄, 서울서 관광 로드쇼 개최
- ‘조식 뷔페에 돼지국밥이?!’ 해운대에 각 잡고 문 연 신상 호텔 직접 가보니
- “아~이게 그거였어?” 전국 각지에 있다는 와우패스 무인 환전 기기 200대 돌파했다
- 영상만 1640만개, 새로운 여행 인증샷 두고 벌어진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