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창립 10주년 맞아 ‘전 세계 할인 파티’ 개최… 인기 여행지 최대 50% 선착순 초특가 할인!

358
사진=클룩
사진=클룩

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할인 행사’를 개최하며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월 7일 발표했다.

클룩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인기 여행지에서 반값 할인, 깜짝 특가, 행운의 룰렛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무료 로컬 투어와 ‘돈 주고도 못 사는 경험하기’와 같은 특별한 현지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여행지 7개 국가의 주요 여행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일본 교통패스 ▲대만, 미국, 프랑스 투어 상품 ▲홍콩, 베트남 어트랙션 ▲태국 스파 및 마사지 상품 등 할인 쿠폰 7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부담 없는 여행을 위해 여행 필수품에 대한 10% 할인 쿠폰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 쿠폰은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전 세계 투어 ▲동북아(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교통 상품 ▲유럽(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교통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클룩은 ‘파리 디즈니랜드’ 10% 할인 혜택,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 입장권 구매 시 두 번째 날 무료 제공, ‘LA 디즈니랜드’ 5만5,000원 할인 등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테마파크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10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는 전 세계 인기 여행 상품의 깜짝 특가가 공개되며, 매일 14시에 열리는 행운의 룰렛을 통해 ▲호텔 6만 원 할인 ▲렌터카 8% 할인 ▲티켓 및 입장권 5%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오는 10월 31일까지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원하는 지역의 ‘클룩 트래블 이심’을 최대 5GB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에 대한 대규모 할인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클룩은 1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돈 주고도 못 사는 경험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융프라우요흐 스노우보드 체험 ▲두바이 사막 유리돔 스타게이징 및 숙박 체험 ▲몰디브 야간 프라이빗 고래상어 수영 등 10가지의 이색 현지 투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클룩 홈페이지나 앱에서 참여 이유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지사장은 “지난 10년간 클룩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은 고객에게 쉽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과 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더 다양한 특가와 할인 혜택, 여행지들은 ‘클룩klook’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