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더 가까워진 봄을 맞아 호텔 업계에서는 ‘먹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용객은 입맛을 돋우는 다채로운 미식부터 객실에서의 휴식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가족 또는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먹캉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봄맞이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트로베리 딜라이트(Strawberry Delight)’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트로베리 딜라이트(Strawberry Del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며 휴식을 즐기고 햇살 가득한 오후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를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2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2인을 포함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를 포함한다. 구성으로는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크림 브륄레, 딸기 피낭시에,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다쿠아즈 등 비주얼의 디저트와 크리스피 새우, 모르타델라 파니니 등 한 입에 먹기 좋은 세이버리 메뉴가 조화를 이룬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1잔이 포함된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객실 패키지는 3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르 봉 디망쉬(Le Bon Dimanche)’ 선데이 디너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석촌호수 조망의 객실과 프렌치 주말 뷔페로 재충전을 만끽하는 선데이 디너 패키지 ‘르 봉 디망쉬(Le Bon Dimanche)’를 판매한다. 르 봉 디망쉬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르 봉 마르셰(Le Bon Marché) 일요일 디너 2인 식사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 조식 20% 할인 혜택을 포함했다. 계절에 어울리는 프랑스 지역 가스트로노미와 프랑스 장인의 치즈 셀렉션을 즐기며 여유로운 일요일을 만끽할 수 있는 르 봉 디망쉬 패키지의 예약은 6월 27일까지 할 수 있다. 숙박은 일요일 체크인에 한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프리미엄 딤섬 코스’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는 3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딤섬 코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노보텔 객실 1박 ▲페이 프리미엄 딤섬 코스 2인 ▲부대시설 이용으로 구성했다. 중국 전통 레시피에 감각을 더한 독창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용객은 중식당 페이(FEI)에서 대표적인 딤섬 메뉴인 샤오룽바오, 하가우, 구채교, 샤오마이, 차슈바오를 비롯해 해물 누룽지탕, 깐풍기 등의 특선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식사 메뉴(짜장·짬뽕·볶음밥 중 택 1)와 후식, 보이차도 제공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세이버 더 고메(Savour the Gourmet)’ 패키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세이버 더 고메(Savour the Gourmet)’ 패키지를 내놨다. 포함사항으로 △객실 1박과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총 4개의 레스토랑&바 내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선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비치타월 1개를 준다.
안다즈 서울 강남
식음 크레딧 패키지(F&B Credit Package)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내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식음 크레딧 패키지(F&B Credit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10만 원 ▲주류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혜택이 포함된다. 식음 크레딧은 조식과 룸서비스는 물론, 모던 한식당 ‘조각보 키친’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에 안다즈만의 터치를 더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낮과 밤에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바이츠 앤 와인’, 케이크와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즐길 수 있는 ‘아츠’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스테이 & 다인(Stay & Dine)’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은 ‘스테이 & 다인’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원 크레딧으로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식음 크레딧은 오픈 키친의 숯불 그릴에서 바로 구운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메뉴를 제공하는 스테이크&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 광안대교 전망과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 빙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모든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 & 다인’ 프로모션은 2024년 3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권효정 여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