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게 등산 안 해도 ‘비현실적인 진풍경’ 볼 수 있다는 장소

489

① 워싱턴에 있는 국립공원

풍경
워싱턴 국립공원 풍경 / 출처 : olympicviewinn

워싱턴 주는 아름다운 주립공원과 국립공원, 보람찬 하이킹, 장엄한 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워싱턴의 산맥은 힘든 하이킹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허리케인 리지(Hurricane Ridge), 디아블로 호수(Diablo Lake), 베이커 산(Mount Baker), 노스 캐스케이드(North Cascades)와 같이 가장 잘 알려진 명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망대에서 볼 수 있죠.

길고 힘든 하이킹 코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여행객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워싱턴에는 하이킹을 최소한으로 또는 전혀 하지 않고도 아름다운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② 다양한 하이킹 코스 갖춘 장소

풍경
출처 : beginatbothell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Mount Rainier National Park)’은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레이니어 산의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드라이브 코스와 전망대도 있는데요.

‘선라이즈 로드(Sunrise Road)’는 공원과 레이니어 산의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팁수 레이크 루프(Tipsoo Lake Loop)’는 산의 경치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죠.
이곳은 7~9월에 방문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풍경
출처 : morethanjustparks

‘올림픽 국립공원(Olympic National Park)’은 워싱턴에서 가장 아름답고 다양한 풍경을 자랑하는 공원 중 하나입니다.
244개의 산봉우리, 열대우림, 고산림, 야생화 초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힘든 하이킹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은 ‘허리케인 리지 (Hurricane Ridge)’로 향하는 게 좋습니다.
이곳은 탁 트인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인데요.
차창에서 볼 수 있는 올림픽 산맥과 노스 캐스케이드의 최고의 전망을 선사하고 있죠.

6~8월에 방문한다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③ 눈길을 사로잡는 풍경

출처 : morethanjustparks

‘노스 캐스케이드 국립공원(North Cascades National Park)’은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 공원에는 하이킹 코스를 갖추고 있지만 방문객들은 ‘노스 캐스케이드 고속도로(North Cascades Highway)’에서부터 최고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죠.
140마일 길이의 고산 호수, 빙하 봉우리, 계곡이 일 년 내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길을 따라 정차해야 할 곳이 수십 개 있지만 여행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대표적인 풍경 여행지는 ‘Diablo Lake Overlook’과 ‘Washington Pass Overlook’입니다.

출처 : mattandkaren

‘세인트 헬렌스 산 국립공원(Mount St. Helens National Park)’에는 아직도 활동 중인 워싱턴주의 상징적인 성층화산을 볼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 경이로운 세인트 헬렌 화산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방문객은 이 풍경을 보기 위해 힘들거나 위험한 하이킹을 할 필요가 없는데요.

경치 좋은 드라이브 코스인 ‘Spirit Lake Memorial Highway’로 향하면 됩니다.
방문객들은 ‘존스턴 리지 천문대(Johnston Ridge Observatory)’에 도착할 때까지 경로를 따라 세인트 헬렌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세인트 헬렌 산 분화구를 마주하게 됩니다.

세인트 헬렌스 산 국립공원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