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제일 예쁘다” 극찬 쏟아진 호텔 수영장, 실제로 봤더니…

303

① 그리스 로도스섬

호텔
그리스 호텔 추천 / 출처 : matt-holidays

그리스에는 수많은 섬 여행지가 있습니다.
무려 6,000개가 넘는 섬이 있으며 이 중 227개의 섬에만 사람이 살고 있는데요.
산토리니, 자킨토스, 크레타, 낙소스섬 등 그리스의 유명한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죠.

그중 그리스 로도스섬은 남동쪽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도데카네스 제도에서 제일 큰 섬으로 지중해에서 튀르키예를 마주 보고 있는 곳인데요.
무려 5천여 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중세도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섬입니다.

로도스섬은 고대 그리스 유적지까지 볼 수 있는 특별한 섬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은 지난 1988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됐죠.

출처 : hotels.com

섬에 들어서면 웅장한 궁전과 성벽을 볼 수 있는데요. 과거 찬란했던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풍경이죠.
로도스섬은 그리스인들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유럽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휴양지이지만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요.

지중해의 눈부신 바다에서 언제든 휴양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섬에는 수많은 해변이 있으며 울창한 자연환경을 이루고 있죠.

② 수영장으로 유명해진 호텔

호텔
출처 : portroyal

그리스 로도스섬에 있는 한 호텔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센티도 포트 로열 빌라 & 스파(SENTIDO Port Royal Villas and Spa)’는 5성급 호텔입니다.
콜림피아 해변과 지중해를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진정한 휴양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센티도 포트 로열 빌라 & 스파 호텔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 호텔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수영장 때문입니다.
밤이 되면 호텔의 수영장은 마치 별이 쏟아져 내린 듯한 수영장의 풍경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조명 덕분에 수영장의 바닥이 반짝이고 있어 화려한 풍경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물이 찰랑거릴 때마다 수영장의 풍경은 더욱 아름답죠.

출처 : portroyal

낮에 방문하게 된다면 청량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저녁에 수영장을 찾는다면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하늘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수영장은 투숙객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센티도 포트 로열 빌라 & 스파는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호텔인 만큼 수영장에서도 조용히 휴식할 수 있는데요.
야외 수영장에는 자쿠지도 갖추고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바로 앞으로는 해변이 있어 언제든지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죠.

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 외에도 스파, 월풀, 테니스코트,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객실 요금 및 투숙객 후기

출처 : portroyal

센티도 포트 로열 빌라 & 스파는 총 20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객실 종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객실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인상적인데요.
방갈로, 풀빌라 등 일부 객실에는 거실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죠.

투숙객은 “낭만적인 조명과 함께 온수 수영장은 우리의 저녁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줬다”, “놀라울 정도로 평화롭고 낭만적인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호텔”, “마법 같은 수영장. 해변까지도 가깝고 휴식하기 좋은 곳” 등의 후기를 남겼죠.

휴양하기 좋은 곳인 만큼 신혼여행으로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도 많은데요.
호텔의 1박 객실 요금은 2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요금에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차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공항에서 센티도 포트 로열 빌라 & 스파까지는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