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가 7일(목), 스퀘어에닉스 모바일 RPG 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스퀘어에닉스 턴제 기반 RPG 타이틀 ‘옥토패스 트래블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로, 신성한 반지의 선택을 받은 주인공이 부, 명예, 힘을 추구하면서 펼쳐지는 여정을 그린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레트로 분위기의 2D 픽셀과 3D 배경이 조화된 ‘HD-2D’ 그래픽을 택했으며, 개성 강한 동료들, 그리고 다양한 분기에 따른 멀티 엔딩을 선보인다.
특히,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기본적인 최적화는 물론, 파티원 수를 4명에서 8명으로 확장, 보다 다채로운 상호작용 등 자체적인 변화도 꾀했다.
이번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 초반 게임에 접속한 플레이어에게 5성 캐릭터를 확정 지급하며, 7일간 매일 로그인 시 10연속 뽑기, 경험치 넛, 금 도석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유료 루비로 10연속 뽑기를 하면 5성 캐릭터 지급, 한정 선물 패키지 구매 시 보상 지급, 유료 루비 10개로 인도 1회 제공, 유료 인도 30회 시 5성 캐릭터 랜덤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