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사전예약

161

PvP·PvE 콘텐츠 두루 갖춰

드래곤플라이 모바일 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사전예약 시작.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모바일 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사전예약 시작.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Call of Chaos : Assemble)’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이용자 간 대전(PvP)∙몬스터와의 전투(PvE) 콘텐츠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개인전 및 팀전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고대의 세계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빛의 신전의 예언자가 어두운 미래를 봄과 동시에 마법의 도시를 지키기 위한 강한 왕이 새롭게 나타나 어둠을 물리칠 것이라는 예언으로 시작된다. 예언자의 암시대로 어둠을 물리쳐 나가면서 평화를 되찾는 목표를 지녔다.

드래곤플라이는 이 게임을 엔트런스와 협력해 개발 중이다.

엔트런스는 MMORPG 중 무과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모바일 게임 개발과 운영 분야의 다년간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다. 작년 엔트런스의 첫 무과금 시즌제 ‘DK모바일: 디 오리진(THE ORIGIN)’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드래곤플라이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게임 등록자들에게 인 게임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누적 게임 등록자 수에 따라 단계별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준비했다. 또 게임뿐만 아니라 마켓 사전등록 시에도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원명수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MMORPG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연내 출시 예정인 게임을 통해 장르 다변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승훈 엔트런스 PD는 “정식 서비스 오픈 전까지 최선을 다해 모든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