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 ‘던만추’ 기반 액션 RPG, 정식 서비스 시작

348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에이밍)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에이밍)

에이밍은 24일(목),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이하 던만추)’ 기반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던크로’는 원작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원작 캐릭터들과 함께 배틀을 즐기는 액션 RPG다. 액션 게임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을 강조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스킬을 화려하게 재현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배틀로얄 ‘마석 쟁탈전’과 전략성을 강조한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을 통해 다채로운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3D로 구현한 원작 캐릭터,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 등도 눈길을 끌며 출시 전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초심자 미션 클리어시 마보석 또는 UR 모험자 확정 10연속 뽑기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7일간 접속하면 마보석 3,000개를 받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던크로’는 PC버전도 있으며,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국내 등급 심사 중이다.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