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Z를 갖고 싶어?”…갤Z플립·폴드5 아티스트 협업 케이스 출시

539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도시 이미지가 담긴 ‘엑스포 케이스’

신진작가 3인 케이스···”삼성닷컴만의 차별화된 가치”

(왼쪽부터) '하이다나 작가'의 갤럭시Z폴드5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 , 이은 작가의 갤럭시Z플립5 케이스 , 오예슬 작가의 갤럭시Z플립5 케이스.ⓒ삼성전자 (왼쪽부터) ‘하이다나 작가’의 갤럭시Z폴드5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 , 이은 작가의 갤럭시Z플립5 케이스 , 오예슬 작가의 갤럭시Z플립5 케이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Z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와 함께 특별한 케이스(Case)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5·폴드5 출시와 함께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엑스포 케이스’ 2종과 국내 유망 신진 작가 3인의 작품이 담긴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Z플립5의 케이스는 사용자가 ‘플립수트 케이스’에 NFC 기술을 적용한 ‘플립수트 카드’를 장착하면, 카드의 이미지가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에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는 게 특징이다.

엑스포 케이스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위해 마련됐다.

갤럭시Z플립5 엑스포 케이스.ⓒ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엑스포 케이스.ⓒ삼성전자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혜전 작가’가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부산의 랜드마크와 대표 이미지들을 활용해 마치 부산을 여행하는 듯한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엑스포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전국의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플립수트 카드 1장을 포함한 갤럭시 Z플립5 전용 케이스가 4만 4000원, 갤럭시Z폴드5 전용 케이스가 3만9600원이다.

갤럭시Z플립5·폴드5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는 국내를 포함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등 전 세계 11개국의 삼성닷컴을 통해 출시된다.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는 긍정·친절·공감·포용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젊은 세대의 목소리를 독창적으로 담아내고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키워 나가고 있는 국내 유망 작가 3명이 협업에 참여했다.

3D·증강현실·메타버스를 기반으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오예슬(Yeseul O)’ 작가와 밝은 색채를 활용해 유쾌한 회화 작품을 선보이는 ‘이은(Lee Eun)’ 작가는 ‘갤럭시 Z 플립5’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했다.

경쾌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하이다나(Haydonna)’ 작가는 자신의 시그니처 캐릭터 디자인을 갤럭시Z폴드5 케이스에 담았다.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플립수트 카드 2종을 포함한 갤럭시Z플립5 케이스가 5만 5000원, 갤럭시Z폴드5 케이스가 3만 96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Z플립5·폴드5를 공식 출시했다. 갤럭시Z플립5∙폴드5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 간 진행한 국내 사전 판매에서 총 102만대 팔리며 폴더블 기준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