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2일(수),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그나돌’은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수집형 RPG다. 요괴들의 편에 서서 평화로운 ‘환요계’에 침공한 인간들에게 맞선다는 서사에 화려한 연출을 더한 작품이다. 올해 하반기 중 국내 출시 예정이다.
웹젠은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 방법 및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 등을 안내한다.
사전예약은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을 제공한다.
각 앱스토어 사전예약으로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라그나돌’ 전용 채널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라그나돌’ 대표 캐릭터로 디자인된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사, 사전예약 SNS 공유, ‘라그나돌’ 트위터 팔로우 인증 등이 있으며, 각각의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거쳐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테스트 진행 일정과 게임 세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