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를 시작으로 햄버거까지, ‘디아블로’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아블로 개발팀은 오는 7일 새벽 3시(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디아블로 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 예정된 신규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하는 ‘디아블로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스트림’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디아블로 4’의 시즌 1의 세부 내용과 ‘디아블로 이모탈’에 추가될 신규 직업에 대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라이언 퀸 선임 내러티브 디자이너, 크리스 랴오 수석 UX 디자이너가 발표할 계획이며, ‘디아블로 4’의 시즌 내용은 조셉 파이피오라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렉터와 티모시 이스메이 수석 게임 프로듀서가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버거킹과의 협업 메뉴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에 출시됐던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의 후속 제품으로, 두 제품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에도 포토카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어,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인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얻을 수 있다. 디아블로 4’ 버거킹 팝업스토어는 선릉역에서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영수증 포토 프린터, ‘디아블로 4’ 캐릭터 월 등의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