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테이트 모바일, 6월 업데이트 실시···신규 모드 ‘데드락’ 공개

129

크래프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뉴스테이트 모바일(NEW STATE MOBILE)’이 3파전 라운드 데스매치 모드 신규 맵 ‘데드락(DEAD ROCK)’ 추가를 중심으로 한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3파전 라운드 데스매치 모드 신규 맵 데드락 추가 ▲’L85A3’를 위한 신규 커스터마이징 추가 ▲전설 등급 탈것 스킨 업그레이드 기능 추가 ▲서바이버 패스 Vol.20 공개 ▲헬멧 숨김 기능 추가 등이다.

데드락은 점차 좁아지는 전투 구역 내에서 3개의 4인 스쿼드가 격돌하는 라운드 데스매치 모드용 전장이다. 2개의 팀이 맞붙는 기존 데스매치 전장과는 다르게 3개의 팀이 참여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더 다양한 변수에 대응해야 한다. 최대 4개 라운드가 진행되며 먼저 2개 라운드에서 승리를 차지한 팀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돌격소총 L85A3 두 번째 커스터마이징은 ‘전용 소음기’다. 적용 시 피해량과 소음 효과가 증가하지만 수직과 수평 반동도 소폭 증가한다. 지난 5월 업데이트로 추가된 경기관총 ‘MG5’ 대용량 탄창 커스터마이징 적용 시 적용되던 반동 제어 효과가 소폭 감소했다.

또한 전설 총기와 의상 스킨 과 같이 전설 탈것 스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 업그레이드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외형이 강화되고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 주행 효과와 부스트 효과가 추가되며 시작섬에서 해당 탈것을 소환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공개된 서바이버 패스 Vol.20 주인공은 프로젝트 저스티스의 ‘진(Jean)’이다. 패스 레벨을 모두 달성하면 진 캐릭터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