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넷마블’ 출범 6주년, 30일까지 퀴즈 이벤트 실시

189
▲ 넷마블이 '채널 넷마블' 출범 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넷마블)
▲ 넷마블이 ‘채널 넷마블’ 출범 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0일(화),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출범 6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채널 넷마블 6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채널 넷마블’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넷마블과 관련된 퀴즈 6종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 ‘양파쿵야 대형 모찌인형’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출범한 브랜드 미디어로 ▲게임 업데이트 ▲게임 가이드 ▲신작 ▲브랜디드 웹툰 ▲채용 ▲ESG 경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및 기업부문 장려상, ‘소셜아이어워드’ 게임 부문 블로그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많은 성원에 힘 입어 채널 넷마블이 어느덧 6주년을 맞이했다”며, “향후에도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