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U+ |
LG유플러스 (11,260원 ▲110 +0.99%)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은 똑똑하지만 그저 놀고만 싶어하는 박사와 지식 탐구에 열정을 불태우는 꼬마 조수가 우주·자연·세계·과학·역사·동식물·스포츠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백과사전 속으로 탐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편당 10~15분 내외의 콘텐츠 총 50편으로 구성됐다.
박사로는 개그맨 황제성이, 꼬마 조수로는 아역배우 김규나가 출연해 DK백과사전 기반의 필수 지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DK백과사전은 전세계 베스트셀러 백과사전 시리즈이자, 비주얼 어린이 교양서로 잘 알려져 있다.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아이들나라 앱을 다운로드받아 이용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이 열광하는 셀럽, 트렌드, 선호 장르 등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학습과 재미를 모두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할 방침이다.
남궁진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콘텐츠팀장은 “전 세계로부터 사랑받는 도서 출판 브랜드 DK와 1여년간의 논의 끝에 콘텐츠를 만들게 됐다”며 “아이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부모와 아이 고객 모두의 콘텐츠 소비 경험을 지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