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신작 ‘이스 메모와르’ 11일 예약판매

296
▲ '이스 메모와르'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이스 메모와르’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11일(목), 일본팔콤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RPG 신작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이하, 이스 메모와르)’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스 메모와르’는 2010년 발매된 액션 RPG ‘이스: 펠가나의 맹세’ PSP 버전을 현 세대 콘솔에 맞춰 HD 리마스터한 작품으로, 펠가나 지방을 무대로 한 붉은 머리 주인공 ‘아돌’의 모험을 그린다. 전보다 선명해진 그래픽, 업그레이드된 BGM, 보이스 더빙, 신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 '이스 메모와르'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이스 메모와르’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이번 패키지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예약구매 특전, 영구 특전, 초회 구입 특전이 제공된다. 예약구매 특전으로는 스페셜 일러스트 버튼 뱃지 세트 3종, 영구 특전으로는 클래식 버전 디자인이 그려진 리버서블 재킷, 그리고 초회 구입 특전으로 오리지널 음악 CD가 동봉된다.

▲ '이스 메모와르' 영구 및 초회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이스 메모와르’ 영구 및 초회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예약판매는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스 메모와르’는 오는 5월 25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스 메모와르'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 ‘이스 메모와르’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