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OST 담긴 LP 증정 이벤트 실시

225
▲ '리니지W' OST LP 증정 이벤트가 열렸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W’ OST LP 증정 이벤트가 열렸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19일(수), MMORPG ‘리니지W’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한정판 ‘실물 LP(Long-Playing Recor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리니지W’ 첫 실물 LP ‘A History written in Blood’를 19일 선보였다. 음반에는 ▲리니지W 메인 테마 원곡 ▲’영원’ 기타 연주 ▲클래스 및 지역 테마 등 게임 내 대표 곡들이 담겼다. 본 LP는 비매품으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제공 예정이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Lineage W Eternally Edition’과 ‘Lineage W Vinyl Edition’ 등 2종의 한정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에디션은 LP와 ▲’영원’ 악보 세트 ▲디지털 음원을 포함한 USB ▲’군주’가 각인된 금속 기타 피크 등 리니지W 굿즈로 이루어졌다. ‘Eternally Edition’의 경우 LP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태빌라이저’와 ‘턴테이블’ 등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엔씨는 5월 9일까지 ‘음악과 함께 당신의 여정을 기억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월드맵에서 각 지역의 테마 음악을 감상하고, 지역이나 음악에 관한 자신의 스토리를 작성하면 된다.

최고의 스토리로 선정된 10명의 이용자에게 ‘Lineage W Eternally Edition’을 증정하며, 특별한 스토리로 선정된 50명의 이용자에게는 ‘Lineage W Vinyl Edition’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 ‘LP 플레이 상자(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아데나’와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얻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