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 신규 맵 포함 업데이트 실시

131
▲ '주사위의 신'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13일(목),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맵 ‘페어리테일’ 추가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페어리테일’은 ‘맵 안의 맵’ 콘셉트로 맵 내부에 또 다른 요정 맵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릴 때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요정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요정과의 만남’ 등 다양한 효과를 활용해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팀 체인지’가 토너먼트에 추가됐다. 팀 체인지는 대출 시 캐릭터 체인지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히든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어 역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념 묶음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정착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 부여된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템 뽑기 100장이 지급된다. 또한 승부사 가이드를 통해 높은 등급의 스킬 카드, 애장품, 주사위 및 캐릭터 1종씩 획득 가능하다.

‘주사위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