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 시작

240
▲ 스마일게이트가 ‘겟앰프드’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30일(목),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난투형 액션게임 ‘겟앰프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겟앰프드’를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시작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은 예약자 10만 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따라 스마일게이트는 다양한 보상을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겟앰프드 론칭 기념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런칭 이전까지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아이템을 포함한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 번호가 발송되며, 스토브 겟앰프드 캐릭터 생성 후 홈페이지 쿠폰 교환소에서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에는 게임 재화인 50,000 GM을 비롯해 ‘+10’ 각 속성별 공격 강화 소재(6종),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B 등이 포함돼 있다.

이어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4월 12일까지 사전예약 쿠폰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STOVE’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 시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7’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와 ‘+10’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 레어 액세서리 상자 등이 담겼다. 해당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되는 ‘겟앰프드’ 특별 방송도 예고했다. 방송 주제는 ‘김세아와 함께 하는 겟앰프드 추억여행’으로 겟앰프드 시청자 참여 뉴비 대전과 고인물 대전 등이 예정돼 있다. 시청자 참여는 세아스토리 방송 당일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방 제목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에는 겟앰프드 세아 스킨 2종도 공개될 예정으로, 세아 MK.03는 게임 내에서 세아 스킨으로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겟앰프드 스토브 커뮤니티에서 세아 스킨 2종이 무료로 배포된다. 이 외에도 생방송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