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생활용품을 제안하는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홈’을 처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에 신규 론칭된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관여 소비자와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안한다.
우선 무신사 스탠다드 홈에서는 티셔츠·셔츠·하의 등 복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옷걸이 팩 등을 발매한다.
또 의류 세탁 및 관리 과정에서 필요한 ▲실내건조 세탁세제 ▲소독 탈취 섬유유연제 ▲휴대용 얼룩제거 스프레이 ▲이염방지 세탁시트도 출시한다. 추후에는 스팀다리미, 보풀제거기 등 의류 케어와 관련된 1인 가구용 소형 가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홈 제품 중에서 일부는 전국의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신규 브랜드 론칭에 맞춰 오는 11월4일까지 온라인에서 ‘무신사 홈 페스티벌’ 기획전도 전개한다.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필요한 라이스프타일 아이템을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이 가능한 ‘홈 첫구매’ 쿠폰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홈 브랜드는 일상생활 곳곳에 손쉬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홈 패브릭, 의류 수납 솔루션 등 패션과 관련된 실용적인 생활용품으로 라인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떼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이철규 “명태균 여론조사, 윤석열 캠프서 활용한 적 없다”…신용한 등 고소
- “판매가 전부가 아니다”…벤츠코리아, 한국 車 산업·문화 발전에 기여
- 금투협-신탁사 대표단, 부동산개발 벤치마킹 차 일본 방문
- 인천서 음주하고 택시 들이받아…도주하면서 또 승용차 2대 충돌
- KB금융, 책무구조도 제출·시범운영…”실효성 있는 내부통제 관리”
- 한국배구연맹,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