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에 시즌1 업데이트 ‘침공’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신규 던전 ‘침공’을 추가했다. 하드 모드의 던전 두 곳에서 발생하며 매일 최대 두 번까지 완료할 수 있고 단독 플레이만 가능하다. 일정 시간 유지되는 ‘벌거스’의 무적 상태, 대규모 폭발, 보안 해제가 필요한 암호장치 등 다양한 공략을 통해 적을 막아내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계승자(캐릭터)로 ‘헤일리 스콧’도 선보인다. 체온을 낮춰 냉기를 발산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대형 저격총을 주무기로 사용해 적에게 총기 데미지에 추가 피해를 입히는 ‘초저온’ 효과를 가한다. 이와 함께 관통력과 공격력이 증가하는 대형 저격포를 발사해 추가 냉기 스킬 피해를 주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매 시즌 콘텐츠에 어울리는 효과를 제공하는 ‘시즌 성장: 역배열 강화기’를 도입했다. ▲기본 능력치, ▲속성 저항력, ▲회복력, ▲방어력, ▲침공 던전용 효과 총 다섯 가지로, 시즌 콘텐츠 진행에 유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동시에 계승자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침공 던전과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철의 심장 입자’를 사용해 배울 수 있으며, 해금한 효과 중 3개를 선택해 전투에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강력한 범용성을 갖춘 돌격소총 궁극무기 ‘엑스커버’를 업데이트했다. 전압 충전 후 충전된 전압을 에너지 유탄으로 조준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으로, 배틀패스에서 무료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민주당 검사탄핵 만장일치 기각당하자…한동훈 “이재명 수사 보복”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女배우와 즐기던 불륜 장소”…이름난 별장 결국 애물단지 됐다
- ‘난 법인차 입니다’ 확 드러나게 했더니…”어라, 이 정도?”
- “올림픽 이어 패럴림픽도 아프리카TV서 즐겨요”…주요 경기 생중계
- 국순당, 현대백화점과 프리미엄 증류주 시음회 진행
- 한국도로공사, 카카오모빌리티와 ‘교통안전정보 상호공유’ 업무협약
- 노랑풍선, 포스티와 4050 세대 겨냥 특별 프로모션
- [주간부동산시황] 부동산R114, ‘가을 이사철’ 대출규제 강화 예고…전셋값 상승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