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미들타워 PC 케이스 ‘COOLMAX MELODY XL View(이하 쿨맥스 멜로디 XL 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쿨맥스 멜로디 XL 뷰는 지난 6월 출시된 미들타워 케이스 ‘쿨맥스 멜로디 뷰’에서 크기를 더 늘렸다.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적용된 쿨맥스 멜로디 XL 뷰는 시스템 내부가 투명하게 들여다보인다. 블랙, 화이트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투명한 케이스에 맞춰 내부도 같은 색상이 적용됐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은 ATX, M-ATX, Mini-ITX로 다양하다.
메쉬 패널 디자인도 상단, 측면, 하단부에 적용돼 쿨링 성능도 강화했다. 쿨링팬은 최대 9개의 팬을 장착할 수 있다. 측면 역방향(리버스) 쿨링팬 2개, 후면 정방향 쿨링팬 1개가 기본 제공된다. 기본 제공 쿨링팬은 모두 RGB가 지원돼 화려하다. 수랭 쿨러는 상단 240/280/360mm, 측면 240mm 및 공랭 쿨러는 최대 165mm까지 지원한다.
I/O 패널은 책상 위에서 쓰기 편하게 하단으로 이동했다. USB 3.2 Gen1 x1, USB 2.0 x2, HD 오디오를 갖췄다. 양측면에는 드라이버 없이 손만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패널을 채택했다. 사이드 패널은 스냅 버튼 방식으로 간단하게 분리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410mm, 저장장치는 HDD 최대 2개, SSD 최대 3개며 최대 4개를 지원한다. 선정리홀을 갖췄고 먼지 필터를 상, 하단에 제공해 외부 먼지 유입을 막는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크기가 좀 더 커진 쿨맥스 멜로디 XL 뷰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내부 빌드를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고, 메인보드 선택에 제한도 없어져 자유롭게 시스템을 구성할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는 쿨맥스 멜로디 XL 뷰 출시를 기념해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응모 시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커다란 크기에 시스템 내부가 선명하게 들여다보이는 쿨맥스 멜로디 XL 뷰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이크로닉스, 동급 최고 출력 ‘클래식 80PLUS 실버’ 출시
- BMW, ‘프리즈 서울’ 참가···’20번째 아트카’ 첫선
- 미쉐린 ‘타이어모어 X 한국쉘석유’ 맞손···고품질 오일 공급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최고 난이도 연습모드 업데이트
- 게임도 식후경···소니, ‘콘코드 X 반올림 피자’ 콜라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