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4(이하 BIC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BIC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인디게임 행사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스토브인디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
스토브인디는 스토브인디 타운홀과 창작지원센터 2개 부스를 운영한다. 스토브인디 창작지원센터 부스는 예비, 현업 인디 게임 창작자들을 위한 상담을 제공한다. 게임의 성장과 창작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상담 프로그램 운영하고, 인디게임 창작 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토브인디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브인디는 자체 부스 외에도 출품 창작자들의 편의를 위해 BIC와 함께 전시자 휴게존도 지원한다.
지난해 호평받았던 ‘스토브인디 타운’ 이벤트는 규모가 확대됐다. 해당 이벤트는 스토브인디가 BIC 방문객들이 창작자들과 소통하고 재미있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올해는 70여개 사가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을 이벤트 참가 부스를 돌면서 ‘스마일’ 재화를 획득하고, 이를 스토브인디 타운홀 부스에서 굿즈나 스토브인디 게임 할인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희망스튜디오에 기부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토브인디는 BIC 조직위와 온라인 협업 강화의 일환으로 스토브인디 플랫폼에 BIC 페스티벌 공식 협업 페이지를 개설했다. 올해 출품작은 물론 역대 수상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 계좌 거래 내역 조사
- “1000만원 넘는 샤넬백, 너도나도 들더니 설마…”
- ‘김주애·현송월’ 감히 따라하면 엄벌…北, ‘수탉머리·시스루’ 금지령
- 與최다선 조경태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스스로 거취 결정해주길”
- “제대로 역사교육 못 받았다” 신유빈 꺾은 하야타 망언
- 넷마블 쿵야, 부산 센텀시티에 떴다…팝업스토어 ‘용기상점’ 운영
-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19년 전 나훈아 발언 재조명
- [주간부동산시황] 부동산R114, 수도권 아파트 매매·전셋값 ‘숨 고르기’
- 농심, 케잇데이로 국가무형유산 체험 기회 확대
- HL디앤아이한라, ‘이천 부발역 에피트’ 20일 1순위 청약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