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기념 세빛섬 이벤트 개최

251

ZZZ,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

11일부터 14일까지 한강 세빛섬서 행사

다양한 체험부터 음식까지 마련

젠레스 존 제로 출시 기념 행사가 열린 서울 서초구 세빛섬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젠레스 존 제로(ZZZ)’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서울시 한강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장에는 젠레스 존 제로 테마로 꾸며진 메시지월과 포토존, 이벤트존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5 기기를 활용한 게임 시연 기회와 젠레스 존 제로 컬래버 식음료 메뉴도 준비됐다.

11일 젠레스 존 제로 출시 기념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인파가 몰렸다. ⓒ호요버스

예약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실내 이벤트 존에는 ▲니콜의 골드 디깅 ▲빌리의 사격장 ▲네코미야의 캣웨이브 등으로 구성된 ‘로프꾼 의뢰존’과 ▲로프꾼증 만들기 ▲행운의 캡슐 뽑기로 구성된 ‘로프꾼 추가 의뢰존이 마련됐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을 찾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로프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젠레스 존 제로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 ‘방부(Bangboo)’와 뉴에리두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즐거운 추억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젠레스 존 제로는 지난 4일 출시와 동시에 국내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기준 국내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