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 향상 통한 경쟁력 확보 도모
가입 매뉴얼·교육 콘텐츠 등 한번에 확인 가능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플레이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함께 달리는 성장 마라톤’이라는 콘셉트 아래, 공급자들이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수익 개선 등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파트너 전용 공간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가입 매뉴얼, 교육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 등 여러 소식을 사이트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공급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공급자들의 성장을 위해 ‘페이스메이커’로서 지원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파트로 시작할 결심 ▲함께 키우는 열정 ▲목표를 향한 자신감 ▲지속 가능한 발걸음 4개의 테마에 따라 서비스 관련 소식과 지원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파트너 가입’ 메뉴에는 서비스별 가입 방법, 기본 정책, 자격 요건 등 신규 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파트너스토리’ 메뉴에서는 앱 사용법이나 서비스 이용 가이드,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등을 안내하고 동료 파트너들의 운행 노하우 등이 담긴 브이로그를 소개한다. 카카오모빌리티가 운영 중인 파트너 상생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교육 센터’ 메뉴는 입문, 안전 등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모자’ 바꿔 쓴 北미사일?…군이 놓쳤나, 北 기만전술인가
- 6선 주호영, 국회부의장 선출…”민주당 독주 방지에 최선”
- 경기도의회 국힘 정책사업 ‘고교생 숙박형 체험학습비’ 650억원 확보
- 용인특례시의회, 제283회 제1차 정례회 폐회
- 수원시, 1인 가구 ‘쏘옥’ 패밀리 총회 개최
- 도와줄 메시 없지만…린가드 패스·호날두 골 기대감
- 빅뱅 승리 교제설 유혜원 ‘허웅과 열애설’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