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입지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 6월 분양 예정

203

신세계백화점 인접 ‘원스톱 라이프’ 기대

지하 2층~지상 40층 1개 동, 전용 59~136㎡ 다양한 평면 도입, 총 150세대 규모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

신동아건설이 6월 중 경기 의정부시에서 초역세권 랜드마크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40층 1개 동, 전용 59㎡, 77㎡, 84㎡, 134㎡, 136㎡ 총 1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주택형으로 4인 가구는 물론 최근 급증하고 있는 1~2인 가구와 젊은 신혼부부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이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특화설계로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최고 40층의 초고층 높이를 자랑하는 주상복합단지로 우수한 조망권과 함께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바로 인근에 1호선 의정부역이 자리하고 의정부역은 2028년 말 GTX-C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 편의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을 가까이 누리는 완성형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는 GTX-C 노선 도보 3분거리에 있다. 수도권 북부와 남부를 관통하는 GTX-C 노선은 동두천부터 의정부를 거쳐 서울 왕십리·삼성·양재, 수원 등을 연결한다. 올해 1월 착공식이 열렸으며, 2028년 말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노선 개통 시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내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이밖에 의정부역에는 수도권 외곽을 순환하는 GTX-F 노선도 추진되고 있다.

주거 생활도 눈길을 끈다. 사업지 앞에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위치하여 입주민들의 쇼핑과 문화, 여가 등을 가까이에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예상된다.

여기에 로데오거리, 제일시장 등 생활인프라가 우수하고 의정부시청, 신곡지구대, 주민센터 등 각종 공공기관도 인접하다. 또 을지대병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백병원,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3분 거리에 경의유치원과 경의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또 주변으로는 발곡중, 다온중, 상우고, 발곡고 등 다양한 학군이 위치하며 의정부동·신곡동에 밀집한 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기대된다. 중랑천수변공원을 비롯해 신곡공원, 추동근린공원, 장암발곡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주변에 마련돼 있어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지난 2022년 6월 분양에 나선 ‘의정부역 파밀리에Ⅰ’은 40세대(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323건의 청약통장이 몰려 8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 마감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의정부역 파밀리에 Ⅱ’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