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하이트의 PC케이스 구매 이벤트 열어

37

서린씨앤아이가 하이엔드 PC 빌드 전문 업체인 YJMOD(영재컴퓨터)와 함께 하이트(HYTE)의 제품들로 이뤄진 브랜드 PC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YJMOD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이트의 Y40, Y60, Y70과 같은 PC케이스와 최근 출시된 THICC Q60 일체형 수냉 쿨러를 포함한 PC를 구매할 경우, 동사의 마우스 패드 제품인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Intense Play Mat)를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는 정상 판매 가격이 15만 원대인 제품으로 단일 제품 행사 가운데 역대 최고가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행사이다.

Y70 블랙, Y40 스노우 화이트, THICC Q60,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 제품이미지 (사진=서린씨앤아이)

하이트는 현재의 ‘어항형’ PC케이스 유행을 선도했던 브랜드로서 Y60 이후, 보급형 모델인 Y40을 연달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후속 모델인 Y70 터치(Touch)의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 패널을 이용, 어항형 PC케이스를 단순 ‘시각 영역’에서 ‘체험 영역’으로 끌어 올렸다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THICC Q60은 120mm 쿨링팬 2개가 장착되는 ‘2열’ 수냉 쿨러 제품으로 유례없는 52mm 두께의 라디에이터를 통해 높은 쿨링 성능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CPU 블록 상단의 세로 1,280 픽셀을 지원하는 5인치 디스플레이는 현존하는 모든 디스플레이 지원 일체형 수냉 쿨러 중에서도 가장 큰 크기를 갖췄다. 사용자는 이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다양한 사진,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각종 하드웨어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의 이번 브랜드 PC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는 높은 휘도와 색 재현율을 구현한 자사의 qRGB 스트립을 내장한 대형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7겹으로 만들어진 매트는 초윤활성 표면을 구현해 높은 방오, 방수성을 갖췄으며, RGB LED를 제어하는 컨트롤 박스가 패드 라인과 일체형으로 이뤄져 있어 제품의 외형을 해치지 않는다.

이번 YJMOD의 하이트 브랜드 PC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는 별도의 기간 없이 준비된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