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타석 홈런 넷마블, ‘퓨처파이트ㆍ’ ‘세나키우기’ 등 굳히기 작업 돌입

213
‘마블 퓨처파이트’, ‘판타스틱 4 Vol.2’ 테마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판타스틱 4 Vol.2’ 테마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세나키우기, 나혼렙 등 굵직한 IP를 활용해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넷마블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굳히기 잡업에 들어간다. 

우선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판타스틱 4 Vol.2’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발레리아 리처즈’, ‘프랭클린 리처즈’를 추가하고 해당 캐릭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각성 스킬을 선보였다. 기존 캐릭터인 ‘미스터 판타스틱’과 ‘인비저블 우먼’에는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과 새로운 유니폼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스토리 콘텐츠 <멀티버스 사가: 데이 오브 둠즈>를 공개해 이용자들이 영웅 특성에 맞춘 전투와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히든 스토리 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첫 번째 <멀티버스 사가: 데이 오브 둠즈> 콘텐츠 ‘판타스틱 4’를 통해 ‘닥터 둠’에 대항하는 ‘판타스틱 4’ 영웅들의 활약상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수집형 성장 시스템 <엠블럼 컬렉션>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엠블럼 컬렉션>을 통해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로 구성된 ‘엠블럼’을 수집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상점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코믹스 카드’ 옵션 변경에 자동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 등 업데이트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 등 업데이트 / 넷마블

또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플라튼’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다크나이츠 중 하나로 등장한다. 액티브 스킬을 활용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치명타 공격 성공 시에는 자신의 추가 피해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하고 피해를 입은 대상은 최종 회피가 감소하는 디버프에 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 ‘스테이지 부스트’가 추가됐다. 스테이지 점핑 기회가 주어지는 주사위 게임으로, 주사위 눈 수만큼 스테이지를 전진하고 이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유신’ ▲16801~17600 스테이지 추가 ▲악몽 난이도 아티팩트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악몽 난이도 아티팩트’는 악몽 스테이지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 시 해당 영웅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악몽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해야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