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국·일본·튀르키예 등서 진행
크래프톤은 오는 8월 초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에 진행하는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에는 미국과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된다. 정확한 일정과 대상 지역,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공식 웹사이트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크래프톤은 지난 4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국내에서 실시했다. 당시 6월 중 다시 게임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국내 이용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달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테스트를 국내에서도 한 번 더 진행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시 전 마지막 테스트가 될 8월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방침이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이용자들과 활발하게 상호작용하며 게임을 만들어가는 것을 중요한 방향성으로 삼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앞선 대규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하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이번 8월 테스트를 통해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도 특사경, 반찬 제조·판매업체 집중 단속
- 21세 女교사의 흉기난동…2세 남아 피 흘리며 쓰려졌다
-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SUV ‘엑스포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11번가, 6월 ‘월간 십일절’서 여름 필수품 최대 72% 할인
- 오뚜기, ‘진비빔면’ 기획전 진행… 이제훈 포토카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