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티빙은 24일(금) 저녁 18시 30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펼쳐지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이번 ‘티빙슈퍼매치’는 선두 KIA와 그 뒤를 쫓는 두산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먼저 프리뷰쇼는 윤태진 아나운서, 민병헌 해설위원이 진행하고, 두산과 롯데에서 사이드암 투수로 활약한 김성배, KIA의 프랜차이즈 스타에서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나지완이 출연해 각 팀의 전력을 분석한다. 이어지는 리뷰쇼에는 이유빈 아나운서가 합세해 경기장의 열기를 전할 예정이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시작 전 라운드 뷰로 진행하는 프리뷰쇼와 고퀄리티 중계방송, 경기 종료 후 전력 분석, 선수 인터뷰, 리뷰쇼 등을 담아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경기에 따라 베이스캠, 4D캠 등을 도입해 선수들의 플레이를 기존보다 다양한 각도로 담아낼 뿐만 아니라 각 구장별 명소를 소개하는 등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2024 롤랑가로스’, ‘UFC’, ‘AFC 챔피언스리그’ 등 스포츠 경기 생중계부터 <최강야구>, <찐팬구역> 등 야구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올해 경제성장 ‘장밋빛’…내년엔 꺾인다(종합)
- “무서운 통풍, 환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어려져요” [귀하신 몸]
- 청주시·충북문화재조사기관協, 청주박물관 건립 맞손
- 이종배 “충주에 충청권 첫 소담스퀘어 유치”
- 부산 공유기업 13개사 지정…사업비 최대 1500만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