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샵, 반려견 귀관리 솔루션 ‘디어버즈’ 메가주 2024서 선봬

23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은 17일부터 19일까지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메가주 펫페어에 참여해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귀 케어 솔루션 ‘디어버즈 PE’와 반려견 냄새 탈취기 ‘게이즈 에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이즈샵 부스 (사진=게이즈샵)

디어버즈는 CES에서 혁신상을 받으며 전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귀 전용 제품이다. 디어버즈는 귀 속 온습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하며, 공기순환 방식으로 귀속 습기를 제거해, 외이도염 발생을 막아줄 수 있다.

개와 고양이는 외이도 모양(L자형) 때문에 사람보다 귀 감염에 더 취약해 예방이 중요하다. 디어버즈 PE는 강아지나 고양이의 귀 온도와 습도를 지능적으로 관리하는새로운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이며, 귀 내부의 온도·습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 정보를 바탕으로 최적의 귀 습도를 조절해 반려동물 귀를 쾌적하고 건강한 귀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게이즈샵 부스 (사진=게이즈샵)

신개념 정화방식인 광촉매 정화방식을 통해 필터로 걸러낼수 없는 미세한 입자의 공기속 유해물질들을 분해시켜 각종악취를 제거해주는 공기탈취기 게이즈 에어는 반려견 배변으로 인한 냄새, 담배냄새 등을 빠르게 제거해준다.

게이즈샵 부스 (사진=게이즈샵)

2024 메가주 펫페어 행사에서는, 디어버즈 귀제습기를 직접 강아지, 고양이에게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늘의 습도왕 찾기 이벤트, 내 반려견, 반려묘와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길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