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엔 액세서리 세트, ‘검사M’엔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256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5일 ‘벨리아 지붕 초대석’에 120명의 모험가를 초대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모험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빌리엔젤과 손을 잡고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선보였다. 또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는 최상위 ‘데보레카’ 액세서리 세트 완성할 수 있는 ‘데보레카 반지’를,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데보레카 반지는 ‘검은사막’ 액세서리 중 최고 명성을 가진 ‘데보레카’ 세트의 마지막 부위다. 지난 3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에서 업데이트를 예고해 모험가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목걸이, 귀걸이 등 다른 부위와 함께 착용 시 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주요 획득처로 신규 콘텐츠 ‘에레테아의 시련’을 선보였다. 추천 공격력 310 이상의 지정된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망각의 증표’ 아이템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다. 기존 ‘에레테아의 망각’ 보다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설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시련’을 극복할 때마다 지정된 확률에 따라 데보레카 반지를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개 시련을 모두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망각의 별’ 전리품 100개를 모아 완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30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월드 우두머리 ‘가모스 토벌’ 주간 의뢰의 횟수가 5회로 확대된다. 9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가모스 토벌 보상과 ‘벨의 심장’ 드랍 확률도 2배 증가한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의 미스틱 계승 클래스인 아스케아는 4월 26일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주무기 파권갑과 보조무기 호완장을 착용해 투혼을 담은 주먹을 내지른다. 쉴 새 없이 빠르게 연계되는 기술을 쏟아내며, 적의 공격을 반격할 때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특징을 갖고 있다.

주요 기술로 ▲진공강타(빠르게 이동하며 전방으로 강력한 지르기 공격) ▲숨통 끊기(뒤로 빠르게 회피한 후 방심한 적에가 다가가 빠르게 손바닥으로 공격) ▲태풍차기(태풍처럼 빠르게 회전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 등이 있다.

아스케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1일 09시까지 사냥이나 채집을 통해 아스케아의 투혼을 수집하면 정제수/유자차/시계 태엽 선택 상자, 혼돈의 축 1개/아크라드 3개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5월 14일 09시까지 순차적으로 임무를 완수해 보상을 지급하는 ‘아스케아 출시 기념 릴레이 미션’도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펄어비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