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16일 ‘데이브 더 다이버’ 플스 버전 출시

20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출시 예정

“조작감 강화해 확장된 경험 제공”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오는 16일 '데이브 더 다이버'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넥슨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오는 16일 ‘데이브 더 다이버’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넥슨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은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데이브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300만장을 돌파한 민트로켓의 데뷔작이다.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듀얼센스 컨트롤러와 호환해 데이브만의 해양 탐험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해양 어종 사냥 시, 햅틱 피드백 기능으로 직접 줄을 잡아당기는 듯한 감각을 제공한다. 적용형 트리거 기능으로 무기별 다른 사용감을 구현해 조작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모든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에서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 구매 가능하다. 구독형 서비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의 디럭스, 스페셜 플랜 이용 시 게임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데이브의 황재호 디렉터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듀얼센스 햅틱 기능으로 구현한 데이브 특유의 손맛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브는 오는 5월 괴수 지식재산권(IP) ‘고질라’ 협업 다운로드 콘텐츠(DLC)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