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상반기 ‘에버소울’ 일본 출시

55

도쿄서 미디어 콘퍼런스 개최

서비스 앞두고 사전등록 시작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들이 지난 2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에버소울’ 미디어 콘퍼런스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에서 세 번째)이시우 카카오게임즈 부사장.ⓒ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들이 지난 2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에버소울’ 미디어 콘퍼런스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에서 세 번째)이시우 카카오게임즈 부사장.ⓒ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일본 미디어 콘퍼런스를 열고 구체적인 현지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8일 일본 도쿄에서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에버소울의 게임 내 세계관과 콘텐츠를 소개하고, 사전등록과 상반기 일본 정식 출시 등 세부 계획을 발표했다.

에버소울 정령을 연기한 일본 유명 성우와 게임 OST를 부른 코스프레 모델이 함께 행사에 참석해 현지 주목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계획 발표와 함께 사전등록 보상과 현지 맞춤형 이벤트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현지 미디어 콘퍼런스 반응을 통해 에버소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과 편리한 전투 시스템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현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연초 일본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현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