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여의도 봄꽃축제 후원…안내 표지 제공

15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제18회 여의도 봄꽃축제의 후원사로 참여해 안내 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는 축제를 즐기는 시민의 안전과 편리한 이동을 위해 다양한 안내 시설을 마련한다. 화장실·푸드존 등의 각종 편의시설과 행사장 위치를 안내하는 스탠딩 사이니지, 현재 위치를 손쉽게 확인하고 약속 장소를 잡는 기준점으로 삼을 수 있는 2.7미터(m) 높이의 대형 구역탑, 방문객의 일방통행을 유도해 안전한 관람을 돕는 방향 유도선 등이 행사장 주요 위치마다 설치된다.

벚꽃을 배경으로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감성적인 디자인의 거울 확대경과 크고 작은 거울로 둘러싸인 포토존도 설치한다. 거울 포토존은 색다른 재미를 주면서 방문객의 시야를 넓혀 안전한 이동을 돕는 역할을 한다.

이번 축제는 오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서로에서 진행되며 ‘봄꽃소풍’을 주제로 열린다. ‘일회용품 없는 축제장’을 목표로 푸드존 내에서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등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축제를 목표로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 역시 이러한 기조에 발맞춰 디지털 리플릿을 제작하고 지류 리플릿 최소화를 위해 힘을 보탠다.

디지털 리플릿에는 축제 행사장 내 약도와 각종 편의시설 위치, 각 시간대별 프로그램 일정 등이 수록된다. 리플릿은 행사장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서 받아보거나 카카오 T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현 카카오모빌리티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전 국민의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돕는 도우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